내위치:
조앤김 부동산 Joanne Kim / Keller Williams Sillicon Valley
평점: 9.9
부동산, 융자, 보험, 은행 > 부동산 
전화: 408-892-0220
휴대전화: 408-892-0220
홈페이지: http://www.merryjoanne.kw.com
이메일: merryjoannegmail.com
친구에게 이메일 보내기
즐겨찾기
이 업소를 추천합니다.
 사진보기 사진 등록하기
 업소평가 전체보기 업소 평가하기
galane 2019-12-03 품질 : 8 서비스 : 10 가격 : 10

작년 이맘때쯤에 조앤김 부동산을 통해서 집을 사게 되었어요.
타주에서 산호세로 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곳을 잘 모르는데, 처음부터 잘 설명해주시고, 이곳 저곳 어떻게 좋을지 안좋을지에 대해서 각각 설명도 알아서 해주시고 처음부터 넘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론 해주시는 분을 제대로 찾지 못해서 힘들었었는데, 소개해주신 몇분중에서 저희와 잘 맞는분으로 해서 론 또한 잘 해결할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집을 사는 과정에서 몇번 오퍼를 넣고 잘 안되어서 실망도 몇번 했지만, 결국 원하는 집을 알맞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지금 돌이켜 보면 참 알맞게 오퍼 가격을 잘 알려주셨던거 같고 무리하지 않고, 도움을 주셧던거 같아서 참 감사합니다.

이곳에 특히 타주 또는 한국에서 새로 오신분이나, 영어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꼭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듯해요. 여러가지로 산호세 생활에 대한 지혜도 주시고 저희는 참 만족합니다.
chomshan 2019-10-11 품질 : 10 서비스 : 10 가격 : 10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아주 골치아픈 부동산 관련 소송건에 까다로운 고객님께서도 조앤님의 일처리에 감동하셔서 커미션을 더 많이 드려야한다고 말할 정도로 탁월하신 서비스를 보고 개인적인 일로도 연락드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연락처를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일주전 경기가 예전보다 많이 slow할때 open hose 한지 3일만에 offer due date인 집을 20여개의 offer로 경쟁하는 집을 구입했습니다. 당시 저희는 pre-qualification 서류도 없고 아무런 준비도 없었던 상태라 그냥 연습삼아 오퍼를 넣어볼가했는데, 죠앤님을 선택하는 순간 융자에서 시작해서 집보험 등 주택구입에 필요한 베이지역 최고의 팀을 패키지 서비스 받았기에 신속할 뿐 아니라 실수가 없이 클로징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에 산지 이제 25년 가까이 되어가는데 일 잘하시는 분 몇분 만나뵜지만 죠앤님이야 말로 최고중에 최고라고 여겨집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있으셔서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말이 단순히 상투적인 표현이 아니라 몸소 체험하게 되실것이기에 자신있게 기쁜 마음으로 죠앤님을 추천합니다. 절대 후회하시지 않으실것입니다.
yeon31050 2018-08-07 품질 : 10 서비스 : 10 가격 : 10
미국에 온지 2년도 되지 않아 좋은 집을 사게 되었습니다.
지인 분의 소개로 알게 된 조앤김 부동산을 통해
이 어려운 일생과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미국 부동산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우리 가족에게
부동산 거래에 따른 모든 절차를 친절히 알려 주셨으며,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변수에 대해서도 정확히 조언해주셨습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우리집은 모기지를 얻는 것부터 시작하여 오퍼를 넣고, 계약을 따내기 까지 9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물론 에스크로와 모기지 관련 서류작업은 좀 더 걸립니다.)
이것만으로도 얼마나 신속하게 업무를 해결하시는지 가늠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산호세 인근 지역의 부동산을 계약하기가 얼마나 힘든지
부동산 거래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경쟁도 치열하고, 가격 역시 예상을 뛰어 넘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부동산 실정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 주시고,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하면 어느 시간이건 곧바로 피드백 해주셔서
부동산에 대한 결정을 함에 있어 한번도 지체됨이 없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정말 원하던 집을 보게 되었을 때,
어떻게든 (매매가를 올려서라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때 반나절만에 서류 작업을 끝내주셔서,
집 보고 온 다음날 오퍼를 넣었고,
그 다음 날 좋은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이는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신속한 작업 능력과
상대방 부동산과 긴밀히 정보를 주고받는 유연함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조앤김 부동산의 탁월한 협상 능력으로 인해
우리는 매매가 그대로, 어떤 금액도 추가로 지불하지 않고 집을 사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잊지 않고 조언해주셔서
아이의 개학전에 이사를 갈수 있도록 스케쥴을 조정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영어가 원활치 않은 우리 가정을 위해서
오픈 하우스에도 언제나 대동해 주신 점과,
그 많은 서류에 대해서도 절대 소홀히 넘어가지 않고 요점을 알려주신 것,
밤이고 새벽이고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면 바로바로 (물론 깨어있으실 때만) 답변 주시는 것 등
부동산 거래를 함에 있어서 어떤 어려움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시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수시로 귀찮게 문의를 해도(?) 언제나 밝게 응대해주셔서 마음의 부담이 없었습니다.
산호세 부근에 부동산을 얻고자 하는 분이 계시다면,
조앤김 부동산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